본문 바로가기

oTHERs

처음으로 맛집입니다 ㅎㅎ - 진영읍 촌놈고기집

날도 더워지고 단백질이 부족하던 차에 회사 부사수의 추천으로 오게 된 고기집입니다.



식육식당인데요.
아내와 딸과, 아는 지인 가족분들과 함께 왔는 데 본관과 별관이 있네요.



이미 지인 가족이 도착하여 주문은 완료 ㅎㅎ



그리고 굽혀지고 있는 단백질들



노릇노릇 잘 익었습니다.



맛집블로거라는 게 사실 한편으로는 좋지 않은 이미지도 있잖아요?
거지블로거라든가, 블로거라는 이유로 갈취한다던가...
하지만 제 목적은 그게 아니죠 ㅎㅎ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블로거에 올리면 소주 한 병이 공짜 ㅎㅎ

그런데 맛은 좋아요. 제가 단백질이라면 환장하는 탓도 있지만...



그런데 부사수의 추천으로 오긴 했지만, 지금 같은 불경기에도 자리가 없을만큼 인기가 좋은 곳이네요.

진영에 살고 있는 다른 회사 동료나 아는 사람에게 물어도 여기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에요.

일단 잘 먹고, 다른 맛집 발견하면 다시 올릴게요.

점점... 블로그가 이상한 방향으로 가는 것 같지만 일종의 흔적이죠.
이런 게 있더라, 저런 게 있더라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