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mway

산업재해 이후 나의 건강을 보조해 줄 식품들


텔레비젼에서 가끔 볼 수 있는 광고, 뉴트라이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과 무기질로 일단 기본으로 먹는 건강 보조 식품이죠.



뉴트리라이트 이스트비. 이건 그냥 씹어 먹는 건데, 뭐랄까... 꽤 어린 시절 먹었던 어떤 약이랑 맛이 비슷합니다.


비타민 B, 단백질, 무기질을 섭취할 수 있죠.



레시틴. 호두가 들어 있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칼맥D.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D가 들어 있습니다.


저에게 꼭 필요한 녀석이죠.



세몬 오메가-3.


오메가-3는 다들 아시죠?ㅎ



저의 장 건강을 책임져줄 유산균! 인테스티플로라7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이건 제가 먹는 것 중에 아마도... 제일 비싼 게 아닐까 싶네요. 아닌가? 더블엑스가 제일 비싼가?



그리고 화이버 파우더 식이섬유... 네... 저 변비 있습니다...


제가 이것들을 먹는 이유는? 늙어서도 아니고... 2012년 산업재해 때 왼쪽 후방 십자 인대가 파열 되었습니다.


재건 수술하면서 인공 인대를 삽입하기 위해 뼈에 구멍을 뚫었고, 인대를 고정하기 위해 핀까지 박았죠.


영구적으로 핀 박고, 구멍 뚫린 채로 살아야 합니다. (다행히 후유증은 남지 않아 장애인 판정은 안됩니다)


수술 후 병원 약을 먹으면서 콜레스테롤, 간 수치 등등이 너무 나빠져서 먹기 시작했는 데 지금은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나면 제가 먹는 식품들 종류별로 "왜 먹는지", "효과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이런 저를 받아주고, 사랑해주는 아내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습니다.